닫기

대회정보

2017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2017년 10월 12일(목) - 15일(일) 인천 스카이72 오션코스

대회 인사말

공동 대회장 함영주 사진
국내 유일의 LPGA 정규 투어 대회인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에 여러분을 모실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의 후원 12년째를 맞이하는 본 대회는 2017년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에 걸쳐 진행되며, 올해도 멋진 코스를 자랑하고 있는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 오션코스에서 총 200만불의 상금을 놓고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경쟁하게 됩니다.

대한민국 단 하나의 LPGA대회,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은 대한민국 골프 팬들과 선수들에게 가장 큰 자부심으로 확고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항상 본 대회를 기다려 주시는 골프 팬 여러분과 최고의 기량으로 최고의 경기를 보여줄 선수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대회 역시 작년과 마찬가지로 많은 한국선수들과 전 세계에서 참가한 선수들이 명승부를 펼칠 것을 의심치 않습니다.

아울러 2017년 9월 1일자로 출범 2주년을 맞이한 KEB하나은행의 순항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국내은행 최대인 해외 24개국에 진출한 KEB하나은행은 국내 일등을 넘어 글로벌 일류 은행으로 성장함으로써 손님 여러분의 애정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합니다.

더 나아가 KEB하나은행을 포함하여 하나금융그룹에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격려를 보내 주실 것을 간절히 부탁드리며,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본 대회가 국내 최고의 LPGA 대회를 넘어 세계 최고의 골프 대회로 착실히 성장해 나가고 있는 것처럼, 저희 KEB하나은행 역시 대한민국 1등을 넘어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은행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대회의 성공을 위해 헌신적으로 협조해 주신 관계사 및 협찬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KEB하나은행 은행장    공동 대회장 함영주 사인